left

자주하는 질문

반품, 교환,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목 반품, 교환,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쿠키앤베이킹
작성일 2018-08-09

반품, 교환, 환불의 경우,

본사의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51-314-7110)으로 요청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을 주셔야하며

상품을 개봉하셨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반품, 교환, 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현재 반품 택배사는 이용중인 "롯데택배"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받으신 제품을 보내주실 경우 본사로 반품, 교환, 환불 요청을 꼭 하고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 반품, 환불


기간내에 본사의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51-314-7110)으로 요청주시면

단순 개인변심 및 오배송건 모두 처리가 가능합니다.


오배송건(제품파손, 제품불량, 오발송)의 경우,

모든 배송료를 저희 쿠키앤베이킹에서 부담하여 신속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단순 개인변심일 경우,

왕복 배송료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하며 제품 회수 후 제품금액에서 배송료를 차감하여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타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반품 배송지,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중앙로394번가길 82-3 쿠키앤베이킹




※ 교환


오배송(제품파손, 제품불량, 오발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모든 배송료를 저희 쿠키앤베이킹에서 부담하여 신속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본사의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51-314-7110)으로 요청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개인변심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현재 수령하신 제품은 반품으로 접수하여 반품절차대로 진행해드리며

교환하시고자 하시는 제품은 새로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액 계산을 통한 고객님 및 본사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교환시기 조율의 어려움이 있어

단순 개인변심 교환의 경우 반품 및 재주문이 같이 진행되도록 하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환불안내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수정 취소

/ byte